여친대행 Options
여친대행 Options
Blog Article
누리꾼은 “유사 연애 감정을 이용해서 장사하는 업종 자체가 위험하다”, “너무 이상한 시스템이다. 그러니까 저런 높은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는 게 아닐까”, “온라인상에서 누가 누군지도 잘 모르는 판국에 함부로 오프라인 만남은 엄청 위험하다고 생각함” 등의 반응을 보였죠.
철벽녀 · 초식남 · 절식남 · 건어물녀 · 무관심 · 비연애 · 무성애 · 비혼모 · 비혼부 · 노총각 · 노처녀 · 골드미스
“죄 저질러 버린 상태” 글 남겨 논란 중인 미노이(박민영)… 그는 대체 누구?
초반에는 예쁘고 깔끔한 그림체, 생소한 소재, 참신한 초반부 등으로 독자들의 기대가 컸으나 주인공 루나의 막장적인 내면 묘사와 영 현실성 떨어지는 막장 드라마 전개 등으로 인해 혹평이 늘고 있는 중이다.
자신의 병원친구 사유리가 세상을 떠나자 당연히 장례식에 참여했으며 의미심장한 표정과 약간 눈물을 흘린 후 돌아가는데 너무 빨리 돌아가자 카즈야가 놀라며 묻자 오래 있는 건 민폐라며 머지 않아 만날 수 있을 테니라는 씁쓸한 말을 하고 치즈루에게는 강한 아이라는 말과 사유리 닮았다는 말과 카즈야에게 "잘 생각해 보렴. 연인 밖에 해줄 수 없는 일이 분명히 있단다."라는 충고를 한다.
여자는 “결제는 카드로 하실 거예요?”라며 여친 대행을 사용하는 남자 여자의 연기를 완벽히 소화해 낸다.
한편 최근 '리셀' 열풍이 불면서 이색적인 대행 알바도 생겨났다. 바로 줄 서기 대행 알바다.
그래서 예전에 실베에서 후기로 여친대행 본 기억이 나서 검색해서 신청했음.
다만 “나이와 외모를 안 따진다는데 충분히 괜찮다” “그냥 하루 놀이공원에 가서 노는 것인데 여자 입장에선 ‘개꿀’ 아니냐” 등의 반응도 있었다.
누리꾼들은 글을 본 후 "남자 집안이 괜찮은가 보네", "와 모르는 사이인데 남자 쪽 식구들 보고 사귄 거면 남자가 좋은 사람이네" 등 놀랐다는 반응을 보였다.
주인공은 렌탈여친으로 첫 연애에 대한 트라우마를 떨쳐버릴 수 있었고, 히로인은 고된 일상의 나날에도 주인공의 기행에 웃음을 찾고 희망을 이어갈 수 있게 된다. 자신들이 남을 사랑할 처지가 못 된다고 스스로 자괴하는 유형이기 때문에 오히려 멀쩡한 이성의 어프로치에는 부담이나 거부감을 느끼고, 처음부터 화려해 보여도 자신들의 밑바닥까지 서로 보여준 털털한 여친대행 관계에 더 편안함을 느끼고 의지하는 이유.
작중 치즈루는 카즈야에게 이런 사실을 지금까지 연재 중 말한 적도 없는데도 당시에는 몰랐지만 나중에 알게 된다는 점이다. 이것은
그냥 의무적인 소개팅 하듯이 가식적으로 서로 칭찬 주고 받고 우리 공감대 잘 맞네요 하고 밥 차 다 먹고 헤어질 시간 됨.
애초에 사이트에 나오는 후기들은 믿지도 않았지만, 디씨 후기들조차 개쌉과장이었음.